에델만은 통찰력에 기반해 잠재 고객을 발굴 관계를 발전시키고 마케팅에 대한 인식과 신뢰를 쌓아가며 시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완벽하게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델만은 다른 기업에는 없는 Business-to-Business 고객을 위한 필수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델만의 B-To-B Excellence Center 는 전세계 사무실에 200 여 명의 상담원을 두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통합된 팀을 통해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객의 의사 결정 및 과정에 있어 각 단계에 적합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델만은 소비자 친화적이고 채널에 최적화 된 마케팅 방법을 찾는 일, 그리고 점점 복잡해지는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과 데이터에 기반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끌어내는 것까지, B-to-B 마케팅 담당자들의 모든 동향과 니즈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B-to-B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전략적 요건이 있습니다.

  • 연결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참여를 유도하는 일, 데이터 추출 및 동향 파악 그리고 실시간 경쟁업체 모니터링을 통해 통찰력 얻는 일.에델만은 고객의 인식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공유하는 가치에 관해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소비자 및 브랜드에 우호적인 고객층의 문화를 활용해 진실한 자세로 접근해야 합니다. 다양한 소비 그룹에게 구매를 유도하고, 새로운 오피니언 리더를 창출하며, 온라인에 존재하는 유령 고객을 유효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브랜드는 기능적 이점을 넘어 감성적 스토리텔링을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구매자가 주문형 콘텐츠를 찾고 자체 탐색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 에델만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상에서 고객사의 브랜드가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불확실한 미래에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투명성, 일관성을 유지하며, 행동으로 보여지는 “신뢰의 활주로” 을 짓고 그를 통해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에델만은 스타트업부터 100만 달러 이상의 고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금융, 식품, 보건 및 기술 분야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또한 중공업 및 제조업 선도업체, 공급망 제공 업체까지 모든 전문 부문에서 고객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