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스토리는 회사의 온라인 채널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그리고 리드합니다. 심지어 세일즈를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 미디어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고 있는 시대에 사람들이 듣고, 읽고, 보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전통적 PR로는 처리할 수 없는 독특한 테크닉입니다. 사람들은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뉴스와 정보를 얻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델만은 최고 수준의 디지털, 소셜, 인쇄 및 뉴스 매체의 언론인, 미디어, 분석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협동해 콜라보레이티브 저널리즘이라는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우리는 브랜드를 가슴의 울림으로 바꿉니다.

에델만의 글로벌 스토리텔러 팀은 일회성 이벤트나 뉴스 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 또는 회사 이정표 사이에 관심을 유도하는 사람 중심 스토리에 정통합니다. 완전히 통합된 뉴스룸이나 미디어 팀의 일원으로 편집자와 기자는 독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기업과 조직에 갇힌 답변과 이야기를 발굴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플랫폼에서 관심과 대화를 이끌어내는 이야기를 찾고 만드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에델만의 콜라보레이티브 저널리즘은 디지털 또는 컨텐츠 마케팅에 대한 최신 기술보다 커뮤니케이션의 변화를 겪을 때 얻은 미디어 및 PR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이 수행하는 작업, 제작중인 제품 또는 호스팅하는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고 삶의 목적으로 실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