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는 소셜 채널에서 브랜드의 얼굴과 목소리 역할을 하며, 타깃 오디언스의 지속적이고 실행 가능한 참여를 유도합니다.

에델만은 브랜드를 온라인 커뮤니티와 통합하여, 끊임없고 진정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조성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관리에 관한 가이드북을 썼으며, 지금도 쓰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활동들을 통해 업계에서 모범사례를 만들고, 각 분야에서 표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참여, 콘텐츠, 메트릭스 및 모니터링 활동에 첨예하게 집중하며 움직입니다. 이로써 고객들이 어디 있는지 알고,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와 함께 접근하며, 날렵하고 역동적인 전략을 펼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