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점에서 브랜딩과 홍보의 결합 

Consumer 팀은 수십년간의 제품 브랜드 마케팅 경협을 토대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신뢰를 쌓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명확한 언어 및 투명한 소통다중채널을 통한 접점 형성을 통해 고객사의 최우선 가지인 소비자와의 진실된 소통에 힘쓰고 있습니다. 제품 마케팅브랜드 전략 컨설팅 및 커뮤니케이션소비자 캠페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를 선도하고 있으며소비자의 관심사를 반영한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모든 종류의 소비재의 홍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 ABC: Change Your Day Campaign 등 아몬드의 영양성 및 건강 메세지 전달 PR 캠페인 진행, ‘My Beauty Secret’ 캠페인을 통해 뷰티 스넥으로의 아몬드 리포지셔닝 및 섭취 신장
  • 디아지오: 헤이그 클럽 싱글 그레인 위스키 론칭 및 브랜드 관리 PR 진행
  • SCJ 에프킬라, 지퍼락: 브랜드 신뢰도 및 선호도 제고를 위한 연간 IMC PR 캠페인 진행
  • OB맥주: 국내 최초 밀맥주 'Premier OB Weizen’ Launching Campaign 진행 
  • 아워홈: 인천국제공항 면세구역 내 레스토랑 존 'Food Empire' Launching Campaign 진행 
  • Sunkist: 썬키스트 연간 PR Campaign 'Sunkist Moment Everyday’ 진행 
  • Durex: '건전 성문화 조성' 사회공헌 캠페인 운영 
  • 현대 봅슬레이: 현대자동차의 봅슬레이 국가대표 후원 활동 관련 PR 진행
  • McDonald’s: 기업 및 CSR 활동, 제품 관련 국내 PR 및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Eucerin: 국내 PR 및 프로모션 캠페인,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
  • 라인프렌즈: 국내외 기업, 브랜드 PR 및 디지털 (블로그) 커뮤니케이션 진행
  • Oakley: 국내 PR 및 프로모션 캠페인 운영
  • 랩노: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판매 촉진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