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만은 기업에 대한 신뢰 수준을 높이는 것이 기업의 명성을 보호하고 다른 주체들과 관계를 강화하는 초석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업 고객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직원들을 참여시키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시키고,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며 정부 및 공공의 이익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기업이 사업을 운영하거나 확장하는 것과 관련해, 글로벌 및 로컬 관점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델만 기업 팀에는 1,000 명 이상의 직원이 있고, 전직 기자, 변호사, 은행가, MBA, 로비스트, 연설문 작성자, 통합 마케팅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다채널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개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에델만은 기업 고객의 비전, 문화 및 나아가는 방향을 담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면서 전략을 펼치기 시작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명확한 이해관계자 맵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고객층을 찾는 것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가장 효율적으로 기업을 다양한 이해관계자나 고객들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으로는, 미디어 관계, B2B 커뮤니케이션, 경영진 포지셔닝, 직원 참여, 재무 커뮤니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이용해 측정 가능한 결과를 내는 데 주력합니다.

우리는 기업과 협력하여 고객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명성을 보호합니다. 고객의 명성은 과거의 행동 및 신뢰, 그리고 이해관계자가 갖고 있는 기대심의 종합적인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신뢰와 관련 있는 자산과 약점을 식별함으로써 진정한 정체성을 밝히고, 정의하고, 구체화하고, 증폭하게 합니다. 이 과정에는 이해관계자와 공감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미션을 지원하는 활동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