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소득 수준과 ‘YOLO’ 같은 젊은 세대의 새로운 생활 방식은 럭셔리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았습니다. 포르토피노는 페라리 월드로 들어서는 일종의 관문과도 같은 엔트리 모델로 떠오르는 젊은 세대들이 판매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발맟춰 페라리는 특정 고소득층만을 대상으로 하는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런 요건을 충족시키고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끌기 위해 페라리는 언어와 시각적 요소들을 활용한 일반적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과 달리 독특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