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로서 온라인 환경에 익숙하지만, 점차 진정성 있는 직접 경험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썬키스트는 이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관계와 경험을 돌아보게 하는 "Share What's Real"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썬키스트는 직접적으로 밀레니얼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시트러스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이동식 카페 시트러스 테라피 카페 운영하였습니다. 카페에 찾아온 이들에게 각기 다른 시트러스 메뉴를 추천함으로써,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에 활력을 제공했죠.

또한 캘리포니아의 울창한 썬키스트 농장을 그대로 옮긴 듯한 팝업 체험존에서 VR 체험, 미니게임, 쿠킹클래스 등 시트러스를 매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트러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의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브랜드 필름, 소셜 이벤트, OOH(Out of Home) 온오프라인 전반으로 확장되었으며, 시트러스 브랜드로서의 썬키스트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상승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