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오는 28일부터 4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이하 패션위크)에서 비비드한 컬러감과 독특한 소재 믹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로켓X런치(ROCKET X LUNCH)’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번 패션쇼의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활기찬 브랜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디자이너 우진원 직접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아몬드 티셔츠 아몬드 에코백은 소비자 행사를 통해 선보였다.

또한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패션위크 기간동안 드레스룸 컨셉의 브랜드 부스 아몬드 쇼룸(Almond Showroom)’ DDP 어울림 광장에서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아몬드를 간편히 지닐 있는 틴케이스를 다양한 상황에서 만날 있는 컨셉 테이블이 제공되었으며, 완벽한 몸매와 피부로 사랑받는 모델 김진경은 아몬드 홍보대사로서 29 아몬드 쇼룸에 방문하여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활용한 뷰티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로켓X런치와의 콜라보레이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공유하는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디자이너 우진원 직접 제작한 아몬드 티셔츠 아몬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지 유어 뷰티 (Charge Your Beaut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번 패션위크 후원을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은 물론 아몬드와 함께 하는 뷰티팁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풍부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 풍부한 식감을 지닌 줌의 아몬드는 에너지 공급은 물론 피부건강과 체중조절, 심장에 좋은 건강 간식이다. 아몬드 (30g, 23) 식이섬유(4g), 비타민 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특히, 비타민 E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 개선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뷰티 간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