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글로벌 PR 전문 기업 에델만(Edelman, 사장 장성빈)이 지난 10월 24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진행된 ‘글로벌 세이버 어워즈(2018 Global SABRE Awards)’에서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2018 Global 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세이버 어워즈는 PR업계 유력지이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인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PR 시상식으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북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등 지역별로 심사하여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인 사례,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홈즈 리포트는 에델만이 디지털 PR 분야에서 보여준 선도적인 역량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에델만은 디지털 분야를 육성시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크리에이티브 및 플래닝 인력에 전략적 투자를 지속해 왔으며, 특히 아태지역의 경우 전체 매출에서 디지털 PR부문이 차지하는 비율이 15%에 달할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에델만은 지난 9월 더 홈즈 리포트 세이버 어워즈 아태지역 부문에서 ‘올해의 디지털 에이전시’로도 선정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2018 Global Digital Agencies of the Year (The Holmes Report)